[PowerPoint] 파워포인트에 워드클라우드를 추가 하는 방법
Becain
2021.01.15 13:15
10,431
0
0
0
-
- 관련링크 : https://hkebi.tistory.com/18291561회 연결
5
쿠팡방문하고 계속읽기
본문
파워포인트에서 워드 클라우드를 추가 하는 방법입니다.
Pro Word Cloud 라는 추가기능을 설치하면 본문에 있는 텍스트를 이용해서 간단하게 워드클라우드를 만들수가 있습니다.
설치 하는 방법도 그리 어렵지 않으니 한번 활용해 보세요.
생성된 워드클라우드는 이미지라서 다양하게 활용할수 있는거 같아요. ^^
방법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할수 있어요~
https://hkebi.tistory.com/1829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 Becain
- 회원등급 : 지하계 / Level 10
포인트 90,840
경험치 9,570
[레벨 10] - 진행률
29%
가입일 :
2020-07-29 23:57:30
-
Computer - 맥OS 소노마 14: 최신 버전, 베타, 새로운 기능2024-04-16
-
SNS - Twitch 라이브 스트림을 되감는 방법2024-04-16
-
SNS - YouTube, 광고 차단 앱에 대한 강력한 단속 진행 중2024-04-16
-
Computer - 인텔(Intel)은 Gaudi 3 AI 가속기를 발표2024-04-11
-
Mobile - iPhone 16에 대한 최신 루머들2024-04-11
-
Mobile - 레노버 레전 고 2와 ASUS ROG Ally 2는 곧 출시될 예정2024-04-11
-
Computer - 게임을 위한 적정 GPU 온도2024-04-08
-
Mobile - 퀄컴 스냅드레곤 8s Gen 3 사양과 벤치마크테스트 결과2024-04-05
최신글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