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접속자 40
IT 노하우 뉴스 정보 공유 커뮤니티

IT 노하우 뉴스 정보 공유 커뮤니티

전체검색

iOS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 1/ 게시물 - 721 / 8 페이지 열람 중

'Mobile' 게시판 내 결과
  • 삼성 갤럭시S24 AI 기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방법

    삼성은 최근 갤럭시 S24의 AI 기능을 홍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Try Galaxy 앱을 안드로이드에서 출시시했습니다. Try Galaxy 앱은 iOS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지만, 안드로이드 버전에서도 비슷한 방식으로 고객들에게 기기술을 체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1. Try Galaxy 앱은 구글 크롬의 최신 버전을 설치하면 실행할 수 있으므로 고급 장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1. 삼성은 디모인 튜튜토리얼을 통해 갤럭시 …

  • iOS 17.4 출시 일자와 새로운 기능에 대한 소

    iOS 17.4에 대해 알아보자 iOS 17.4는 iOS 17의 최신 업업데이트로, 유럽연합(EU)에서 새로운 법률인 Digital Markets Act에 따라 iOS를 다른 앱 스토어로 열어야 하는 것을 반영하고 있습니다1. 이 법률은 2024년 3월 6일부터 시시행될 예정이므로, iOS 17.4는 3월 초에 공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1. iOS 17.4는 iOS 17과 함함께 모든 iOS 17을 실행할 수 있는 기기들에게 제공될 것입니다1. …

  • iOS 18: 새로운 AI 기능들에 대한 소개

    iOS 18은 아이폰과 아이패드의 운영체제로, 올해 6월에 WWDC에서 발표될 예정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다양한 AI 기능들이 포함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여기서는 iOS 18에 도입될 것으로 루머되고 있는 AI 기능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iri의 진화: 대화형 AI와 연동 iOS 18에서는 Siri가 대화형 AI와 연동되어 더욱 똑똑하고 자연스러운 응답을 할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대화형 AI란, 사용자의…

  • 아이폰의 고스트 터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고스트 터치란 아이폰의 화면이 사용자의 입력 없이도 스스로 움직이거나 버튼을 누르는 현상입니다. 화면이 존재하지 않는 터치에 반응하여 앱을 열거나 임의로 작업을 수행합니다. 당연히 이런 이상한 행동은 매우 짜증나는 일입니다. 하지만 고스트 터치 문제는 애플에 수리를 맡기기 전에 몇 가지 간단한 해결책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이 해결책들은 아이폰의 터치스크린을 청소하는 것부터 공장 초기화를 수행하는 것까지 다양합니다. 원하는 것이라면, 다음 가이드를 따라 해보세요. …

  • 애플의 첫 번째 폴더블 아이패드, 2024년 말 출시 예정 - 알려진 모든 것

    ## 폴더블 아이패드의 특징과 가능성 - 폴더블 아이패드는 2024년 말에 발표되고, 2025년 초에 출시될 수 있다는 새로운 보고서가 있다. - 폴더블 아이패드는 8.3인치의 OLED 디스플레이를 갖고, 접었을 때는 아이폰처럼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 폴더블 아이패드는 아이패드OS와 iOS의 결합체인 새로운 운영체제를 탑재할 것이라고 예상된다. ## 폴더블 아이패드의 개발 과정과 난관 - 폴더블 아이패드는 애플이 2016년부터 연구하고 있는 프로젝트로, 삼성과 LG와 같은 한국 업체들과 협력하고 있다. - 폴더블 아이패드…

  • 애플 iOS 18, 대규모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예정, 아이폰에 AI 기능 추가될 것으로 보인다

    새로운 AI 기술 공개 애플은 새로운 AI 기술을 공개했습니다. 이 기술은 Ajax GPT라고 불리며, 생성적 AI를 활용하는 대규모 언어 모델입니다. 이 모델은 애플의 다음 플래그십아이폰 에 탑재될 것으로 예상됩니다1. 아이폰 AI 기능 아이폰 AI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그 중 하나는 새로운 Ajax GPT 모델을 활용한 개선된 시리입니다. 새로운 시리는…

  • 아이튠즈에서 아이폰이 인식되지 않을 때 해결 방법

    아이폰을 맥이나 PC에 연결해서 아이튠즈를 통해 관리하는 것은 디지털 정리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아이폰을 업데이트하거나 컴퓨터와 동기화하거나 미디어를 전송하려면 아이튠즈를 연결하는 것이 가장 좋거나 가끔은 유일한 옵션입니다. 하지만 가끔 아이튠즈가 아이폰을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이폰을 USB 케이블로 컴퓨터에 연결해도 컴퓨터에 아이폰이 나타나지 않고, 아이튠즈도 아이폰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 글에서는 이런 경우에 가장 유용한 다섯 가지 해결 방법을 설명…

  •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간에 파일을 빠르게 공유할 수 있는 6가지 앱

    . 애플 사용자들은 AirDrop을 이용해서 서로 파일을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안드로이드와 iOS 기기 간에 데이터를 전송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무선으로 파일을 공유할 수 있는 앱을 사용하면 됩니다. 안드로이드와 iOS 기기 간에 AirDrop과 비슷한 경험을 제공하는 앱들을 소개합니다. 1. Snapdrop 가격: 무료 Snapdrop은 웹 서비스로, 크롬, …

  • iOS 17.3: 새로운 기능과 개선 사항

    iOS 17.3 베타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두 가지 새로운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나는 도난 방지 기능이고, 다른 하나는 협업용 애플 뮤직 플레이리스트 기능입니다. 이 두 가지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도난 방지 기능 iOS 17.3에서는 도난 방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기능은 아이폰이 도난 당했을 때, 소유자가 원격으로 잠글 수 있도록 해줍니다. 도난 방지 기능을 활성화하면, 아이폰은 소유자의 애플 ID와 연결되어, 다른 사람이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또한, 아이폰은 소유자…

  • 애플, iOS 17.3 베타 2 무한 재부팅 문제로 철회

    iOS 17.3 베타 2의 문제점 애플은 iOS 17.3 베타 2를 테스트하는 개발자들에게 보낸 업데이트를 철회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무선으로 설치할 수 있었으며, iOS 17.3 베타 2(a)라고 표시되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웹킷 브라우저 엔진의 보안 취약점을 수정하기 위한 것이었으나, 오히려 아이폰과 아이패드의 성능을 저하시켰습니다1. iOS 17.3 베타 2(a)를 설치한 후, 잠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