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메인 콘텐츠로 건너뛰기

Uber Taxi 프로모션 안내

다양한 택시 요금 할인 혜택을 받아보세요!

신규 승객 첫 탑승 프로모션

Uber Taxi 신규 승객을 위한 첫 탑승 혜택!

첫 탑승에도 바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받아 보세요!

  • 첫 탑승 승객 대상
  • 택시 기본요금이 무료!
  • 프로모션 기간: 2024.04.01 ~ 06.30
  • 프로모션 코드: 우버택시는무료 (최대 4,800원/1회 할인)
    • 약관이 적용됩니다
  1. 첫 탑승 쿠폰은 국내 및 해외에서 Uber(차량 호출 및 음식 배달 서비스)를 사용한 이력이 없는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2. 쿠폰의 유효기간은 2024년 4월 1일(월)부터 2024년 6월 30일(일)까지이며, 기간 연장은 불가합니다.
  3. 쿠폰 할인은 2024년 6월 30일(일) 23시 50분 이전까지 하차 완료된 탑승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4. 쿠폰 유효기간 내에 프로모션 코드를 등록하면, 즉시 사용 가능합니다.
  5. 첫탑승 할인 혜택의 1회 탑승 최대 할인금액은 4,800원입니다.
  6. 사용 전 Uber Taxi 앱에서 쿠폰을 미리 등록해야 하며, 앱 결제 시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보유한 프로모션이 여러 개인 경우 할인 금액이 큰 순서로 적용되며, 금액이 동일한 경우 최근 발급된 순서로 순차 적용됩니다.
  8. Uber Taxi에서 발급한 다른 쿠폰 또는 할인 혜택과 함께 사용할 수 없습니다. (쿠폰 중복 적용 불가)
  9. 앱 결제를 이용할 경우, 신용카드사의 정책에 따라 신용카드 교통비 할인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0.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Uber Taxi 쿠폰을 획득하는 경우, 기존 쿠폰은 모두 회수되며 향후 Uber Taxi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1. 하차 완료 후 결제 방식을 변경하거나 카드 문제로 인해 결제되지 않은 경우,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12. 기타 문의는 help.uber.com/riders로 연락 바랍니다. (고객 지원 → 계정 및 결제 수단 → 프로모션 및 할인 코드 → 프로모션 코드 관련 문제 문의하기 → 문의사항 제출)
  13. 당사 사정에 따라서 해당 프로모션은 변경 또는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차량 호출 앱 서비스, Uber Taxi

국내에서는 Uber의 글로벌 기술력과 TMAP의 최적화된 지도 서비스가 만나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택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Uber 네트워크를 통해 전세계 10,000개 이상 도시에서 사용 가능

경유지 추가로 편안한 이동

1등 내비 TMAP 기반 실시간 최적 경로 안내

안전한 여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Uber Taxi

Uber Taxi 앱 다운로드

지금 바로 Uber Taxi 앱을 다운로드 받고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