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노하우 뉴스 정보 공유 커뮤니티

IT 노하우 뉴스 정보 공유 커뮤니티

전체검색

아이폰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 1/ 게시물 - 41 / 1 페이지 열람 중

'Computer' 게시판 내 결과
  • 오픈 소스 윈도우인 ReactOS가 루미아, 아이폰에서 부팅, 윈도우 11보다 요구 사항 낮아

    오픈 소스 윈도우로 불리는 ReactOS가 이번 주에 큰 업데이트를 받았습니다. ReactOS 개발팀은 최신 뉴스레터에서 64비트(AMD64와 ARM64) UEFI(유니파이드 확장 펌웨어 인터페이스) 부팅이 더 많은 기기에서 가능해졌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에는 PC, 노키아의 루미아, 애플의 아이폰, 밸브의 스팀 덱 등이 포함됩니다. 아래의 이미지들(클릭하면 확대됩니다)은 이러한 기기들에서 ReactOS와 FreeLoader가 실행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상단의 이미지는 프레임워크 노트북에서 윈도우 부트 매니저를 보여줍니다:…

  • 윈도우11 사용자휴대폰 (Phone Link) 에서 드디어 아이폰 지원을 공식 발표 [번역]

    Microsoft가 마침내 Windows 11의 Phone Link 앱에 대한 iPhone 지원을 발표했습니다. iOS용 Phone Link는 오늘부터 Windows 내부자를 위한 미리 보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첫 번째 미리 보기에는 알림, 메시지 및 사진에 대한 지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Microsoft는 오늘 Windows 11의 Phone Link 앱이 iPhone을 지원하며, 일부 Windows 내부자를 대상으로 오늘부터 제한적으로 미리 보기를 제공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로써 iPhone 사…

  • 윈도우 사진앱에 아이클라우드 사진이 포함되었습니다.

    윈도우11 에서 사진앱을 열어 보면 아이클라우드 아이콘이 있다는걸 아시나요? 최근에 윈도우11 업데이트 되면서 사진앱에 아이클라우드 사진이 포함이 되었다고 합니다. 물론 100% 사진앱으롬나 동작 하는건 아니고 아이클라우드가 설치가 되어 있어야 하지만 사진앱에서 아이클라우드 사진을 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이폰 사용자중에서 윈도우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인거 같네요..

  • 윈도우11 다운로드 설치 후기

    윈도우11 이 공개되고 나서 이번에 직접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를 해보았습니다. PC 에 직접 설치해본건 아니고 VMware 에 설치를 해봤는데요. 간단하게 설치 후기와 GUI 가 어떻게 바뀌었는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윈도우11 다운로드 받고 싶으신 분들은 구글에서 검색 하면 링크 많이 나오니 다운로드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ISO 파일로 되어 있어서 다운 받아서 USB 로 만드시거나 VMware 에서 설치해 보시면 됩니다. 초기 설치 모습은 기존 윈도우10 하고 특별히 다르지 않습니다. 기본 윈도우 설치 모습하고 똑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