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접속자 59
IT 노하우 뉴스 정보 공유 커뮤니티

IT 노하우 뉴스 정보 공유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자유] 어벤져스 5와 6의 팀과 스토리가 유출되었다? 놀라운 변화가 가득하다

HKEBI 레벨
2024.01.03 15:05 373 0 0 0
5
쿠팡방문하고 계속읽기

본문

마블의 가장 큰 뉴스는 What If…? 시즌 2가 디즈니 플러스에서 방영된 것이 아니라, 다중우주 사가의 주요 악당인 강의 역할을 맡았던 조나단 메이저스가 해고되었다는 것입니다. 마블은 그의 유죄 판결이 나오자마자 그를 쫓아냈고, 이로 인해 MCU의 향후 전개에 대한 추측이 증폭되었습니다. 다중우주 사가는 여전히 시크릿 워즈로 끝날 것이지만, 어벤져스 5는 새로운 제목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몇몇 유출에 따르면, 우리는 새로운 최종 보스를 만날 수도 있습니다. 마블 인사이더의 새로운 스쿱에 따르면, 강이 완전히 사라진 것이 아니라, 마블은 다중우주 사가 안에 들어갈 여러 작은 MCU 스토리 아크를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시크릿 워즈에 이르기까지 말이죠. 아래에는 거대한 스포일러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 2917.png

 

The Cosmic Circus의 알렉스 페레즈에 따르면, 마블은 MCU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양보다는 질에 집중하려고 한다고 합니다. 또한 더욱 성숙한 톤을 도입하려고 하며, 데드풀 3과 에코가 그런 프로젝트들의 시험대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이 보고서는 마블이 작가와 감독들에게 MCU의 다른 구석과의 연결성을 완화하면서 그들이 하고 싶은 이야기를 풀어내도록 하고 싶어한다고도 합니다. 이것은 오랫동안 어벤져스 팬이었던 저에게는 그다지 좋은 소식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MCU는 그런 연결성 없이는 존재할 수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동시에 마블의 MCU의 재시청성을 높이려는 의도는 분명 좋은 계획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다시 보고 싶은 MCU 페이즈 4와 5의 프로젝트를 한 손으로 셀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작은 스토리 아크가 그것을 도와준다면, 저는 그것을 보는 것을 기쁘게 생각할 것입니다. 그런 스토리 아크들에 대해, 페레즈는 마블이 준비하고 있는 여러 스토리라인들을 상세히 설명했습니다.

킹핀과 데빌스 레인 주요 프로젝트: 호크아이 시즌 1, 에코, 데어데블: 본 어게인, 스파이더맨 4 이 아크는 킹핀(빈센트 도노프리오)이 뉴욕 시장이 되어 슈퍼히어로를 불법화하는 거리 수준의 이야기입니다. 스파이더맨 4의 루머에서도 이와 같은 줄거리를 언급했습니다.

헐크와 월드 워 주요 프로젝트: 팔콘과 윈터 솔져, 쉬헐크: 변호사,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 시크릿 인베이전,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 썬더볼츠 이 스토리 아크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일어난 일들 이후의 세계에서 벌어지는 사건들을 따릅니다. 이는 세계 정치와 일부 국가들이 중요한 무기(스타크 기술, 비브라늄, 아다만티움)나 슈퍼 병사나 헐크를 만들고자 하는 욕망에 초점을 맞춥니다. 이 스토리라인은 월드 워 헐크라는 어벤져스 4.5 영화로 끝날 수 있습니다. 이 영화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와 같은 스타일의 영화가 될 것이라고 페레즈는 설명합니다.

강의 귀환 주요 프로젝트: 어벤져스 5, 어벤져스 6 이 스토리 아크는 강이 MCU에 다시 돌아오는 것을 다룹니다. 강은 어벤져스 5와 6의 주요 악당이 될 것이며, 시크릿 워즈의 전개에도 관여할 것입니다. 강은 다중우주의 여러 버전으로 등장할 것이며, 어벤져스와의 대결을 통해 그의 캐릭터가 발전할 것입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