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Point] 파워포인트에 워드클라우드를 추가 하는 방법
Becain
2021.01.15 13:15
12,420
0
0
0
-
- 관련링크 : https://hkebi.tistory.com/18293023회 연결
5
쿠팡방문하고 계속읽기
본문
파워포인트에서 워드 클라우드를 추가 하는 방법입니다.
Pro Word Cloud 라는 추가기능을 설치하면 본문에 있는 텍스트를 이용해서 간단하게 워드클라우드를 만들수가 있습니다.
설치 하는 방법도 그리 어렵지 않으니 한번 활용해 보세요.
생성된 워드클라우드는 이미지라서 다양하게 활용할수 있는거 같아요. ^^
방법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할수 있어요~
https://hkebi.tistory.com/1829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 Becain
- 회원등급 : 지하계 / Level 12
포인트 111,440
경험치 14,166
[레벨 12] - 진행률
41%
가입일 :
2020-07-29 23:57:30
-
Mobile - : iOS 19 지원 기기 목록 유출: 내 아이폰도 포함될까?3시간 2분전
-
Mobile - ‘테슬라 폰’이 실제로 존재할까?2024-12-19
-
Computer - Nvidia App, 게임 성능 저하? 해결 방법은 간단합니다!2024-12-18
-
Mobile - 삼성 갤럭시 S25, AI로 강화된 새로운 빅스비 공개될까?2024-12-16
-
Mobile - 애플 폴더블 기기, 드디어 현실화? 19인치 맥북부터 18.8인치 아이패드까지!2024-12-16
-
Mobile - iPhone보다 실용적인 Galaxy S25의 매력, One UI 7.0에서 찾다2024-12-13
-
Mobile - iOS 18.2 업데이트 후에 바로 변경해야 할 8가지 설정2024-12-12
-
Computer - AMD Strix Halo APU 유출! RTX 4060을 넘어서는 성능?2024-12-12
최신글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