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Point] 파워포인트에 워드클라우드를 추가 하는 방법
Becain
2021.01.15 13:15
14,433
0
0
0
-
- 관련링크 : https://hkebi.tistory.com/18293869회 연결
본문
파워포인트에서 워드 클라우드를 추가 하는 방법입니다.
Pro Word Cloud 라는 추가기능을 설치하면 본문에 있는 텍스트를 이용해서 간단하게 워드클라우드를 만들수가 있습니다.
설치 하는 방법도 그리 어렵지 않으니 한번 활용해 보세요.
생성된 워드클라우드는 이미지라서 다양하게 활용할수 있는거 같아요. ^^
방법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할수 있어요~
https://hkebi.tistory.com/1829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 Becain
- 회원등급 : 지하계 / Level 16
포인트 143,150
경험치 25,014
[레벨 16] - 진행률
32%
가입일 :
2020-07-29 23:57:30
-
Mobile - 삼성 갤럭시 G 폴드? 7월 Unpacked에서 깜짝 공개될 가능성2025-07-01
-
Mobile - PS2에서 윈도우 95 실행 성공? Doom은 결국 실패한 사연2025-07-01
-
Mobile - 삼성의 차기 폴더블폰, 갤럭시 Z 폴드 7과 플립 7의 주요 예상 기능2025-06-17
-
Computer - 라스베이거스 스피어를 구동한 전설의 그래픽카드 기업, 듀얼 GPU 기반 신형 ‘Matrox LUMA Pro A380 Octal’ 공개2025-06-15
-
Mobile - 우연히 알게 된 삼성 스마트폰 기능, 매일 쓰게 된 이유2025-06-09
-
Mobile - 갤럭시 Z 폴드 7, 실물 크기 공개… 디스플레이는 전작보다 더 커졌다?2025-06-05
-
SNS - 스포티파이, Wrapped 2024 실수 인정… 2025는 달라질까?2025-06-05
-
Computer - MSI 사이클론 그래픽카드가 진짜 돌아왔다: RTX 5060과 함께 복고 감성 재현2025-06-05
최신글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