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접속자 49
IT 노하우 뉴스 정보 공유 커뮤니티

IT 노하우 뉴스 정보 공유 커뮤니티

Computer

[News] 새로운 M3 맥북 프로, 배터리 용량 증가 없을 수도 있어.

HKEBI 레벨
2023.10.30 17:56 2,027 0 0 0
5
쿠팡방문하고 계속읽기

본문

애플이 가장 강력한 맥북 프로를 테스트하기 시작했다고 주말에 블룸버그가 보도했다. 할로윈 이벤트는 맥에 집중될 가능성이 높으며, 맥북 프로는 올해 두 번째 리프레시를 받을 예정이다. 리프레시가 이전 것과 너무 가까워서, 이 새로운 모델들이 어떤 점에서 다른지 많은 추측이 있습니다. 아마도 배터리 용량은 그 중 하나가 아닐 것입니다.

이미지 2434.png

 MacRumors는 규제 데이터베이스에 애플이 기존 제품들의 신고서를 재제출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는 아마도 크게 변화가 없는 리프레시 모델들을 위한 것일 것입니다. 해당 모델들에는 다가오는 애플 이벤트에서 리프레시될 예정인 최고의 맥북인 14인치와 16인치 맥북 프로 모델들이 포함됩니다. 신고서에는 2024년 3월에 리프레시될 예정인 아이패드 미니와 매직 키보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신고서들은 2023년 10월 발행일로 재제출되었습니다. 그들은 처음에는 2021년 이전에 제출되었습니다. 논리적으로, 그들을 재제출할 이유가 없습니다. 변화가 거의 없는 리프레시 모델들을 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배터리 용량의 변화가 없다는 것은 그렇게 보입니다. 물론, 우리는 이 모델들에 대해 M3 계열 칩 리프레시 외에는 별다른 것을 기대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배터리 수명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마세요. 새로운 M3 칩의 향상된 효율성 때문에 배터리 수명이 향상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는 다른 아이패드와 함께 나오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이것은 그 리프레시가 더 광범위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고, 잠재적인 리프레시가 몇 달 뒤일 수도 있기 때문에 신고서가 나타날 시간이 더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10월 이벤트에서 놀라운 아이패드 미니 리프레시를 볼 수 있을까요? 그럴 가능성은 낮지만, 희망을 갖고 있어도 됩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