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접속자 66
IT 노하우 뉴스 정보 공유 커뮤니티

IT 노하우 뉴스 정보 공유 커뮤니티

전체검색

아이폰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 4/ 게시물 - 1331 / 14 페이지 열람 중

'생활속유용한TIP' 게시판 내 결과
  • SK 7모바일 개통하면 사은품 + 상품권 준다고 하네요.

    국내에서 핸드폰을 사용하신다면 대개는 SKT, KT, LGU+ 중에 하나를 사용하실텐데요. 하지만 요금이 조금 비싼경우가 많이 있죠. 그래서 최근에는 저가 통신사인 별정통신사에 가입을 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기존 통신사의 망을 사용하지만 요금은 더 저렴하게 사용할수가 있어서 요금이 부담되는 분들이 많이 사용을 하는데요. 최근에 SK 7Mobile 에서는 계석해서 이벤트로 가입자를 모으고 있습니다. 저도 이번에 SK 7Mobile 가입을 해봤는데요. 이벤트 기간에 가입을 하시게 되면, 셀프 개통으로 하면 사은품 3종과 추가로 상…

'Computer' 게시판 내 결과
  • 오픈 소스 윈도우인 ReactOS가 루미아, 아이폰에서 부팅, 윈도우 11보다 요구 사항 낮아

    오픈 소스 윈도우로 불리는 ReactOS가 이번 주에 큰 업데이트를 받았습니다. ReactOS 개발팀은 최신 뉴스레터에서 64비트(AMD64와 ARM64) UEFI(유니파이드 확장 펌웨어 인터페이스) 부팅이 더 많은 기기에서 가능해졌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에는 PC, 노키아의 루미아, 애플의 아이폰, 밸브의 스팀 덱 등이 포함됩니다. 아래의 이미지들(클릭하면 확대됩니다)은 이러한 기기들에서 ReactOS와 FreeLoader가 실행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상단의 이미지는 프레임워크 노트북에서 윈도우 부트 매니저를 보여줍니다:…

  • 윈도우11 사용자휴대폰 (Phone Link) 에서 드디어 아이폰 지원을 공식 발표 [번역]

    Microsoft가 마침내 Windows 11의 Phone Link 앱에 대한 iPhone 지원을 발표했습니다. iOS용 Phone Link는 오늘부터 Windows 내부자를 위한 미리 보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첫 번째 미리 보기에는 알림, 메시지 및 사진에 대한 지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Microsoft는 오늘 Windows 11의 Phone Link 앱이 iPhone을 지원하며, 일부 Windows 내부자를 대상으로 오늘부터 제한적으로 미리 보기를 제공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로써 iPhone 사…

  • 윈도우 사진앱에 아이클라우드 사진이 포함되었습니다.

    윈도우11 에서 사진앱을 열어 보면 아이클라우드 아이콘이 있다는걸 아시나요? 최근에 윈도우11 업데이트 되면서 사진앱에 아이클라우드 사진이 포함이 되었다고 합니다. 물론 100% 사진앱으롬나 동작 하는건 아니고 아이클라우드가 설치가 되어 있어야 하지만 사진앱에서 아이클라우드 사진을 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이폰 사용자중에서 윈도우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인거 같네요..

  • 윈도우11 다운로드 설치 후기

    윈도우11 이 공개되고 나서 이번에 직접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를 해보았습니다. PC 에 직접 설치해본건 아니고 VMware 에 설치를 해봤는데요. 간단하게 설치 후기와 GUI 가 어떻게 바뀌었는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윈도우11 다운로드 받고 싶으신 분들은 구글에서 검색 하면 링크 많이 나오니 다운로드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ISO 파일로 되어 있어서 다운 받아서 USB 로 만드시거나 VMware 에서 설치해 보시면 됩니다. 초기 설치 모습은 기존 윈도우10 하고 특별히 다르지 않습니다. 기본 윈도우 설치 모습하고 똑같네요…

'Mobile' 게시판 내 결과
  • 2027년 출시 예정인 애플의 제품에 대한 정보

    애플의 계획에 정통한 소식통으로부터 나온 유출을 다룹니다. 유출에 따르면 애플은 2027년까지 접이식 아이폰, 저렴한 아이패드 프로, AR 안경을 출시할 것입니다. 다른 소문난 제품으로는 M3 칩이 탑재된 아이패드와 접이식 아이패드가 있습니다. 이 일정은 아이패드 프로 OLED 디스플레이 출시에 대한 이전 소문과 일치하는 것 같습니다. 애플의 미래 제품 유출 이 글은 애플의 미래 제품에 대한 기사입니다. 애플의 계획에 정통한 소식통으로부터 나온 유출을 다룹니다. 유출에 따르면…

  • 아이폰 16 프로 유출된 렌더링 디자인

    아이폰 16 프로의 유출된 렌더링을 기반으로 한 디자인에 대해서 알아 봅니다. 아이폰 16 프로의 크기와 디자인 아이폰 16 프로는 아이폰 15 프로보다 약간 더 커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크기는 149.6 x 71.4 x 8.4 mm로, 아이폰 15 프로의 크기인 146.7 x 71.5 x 7.7 mm보다 약간 큽니다. 디스플레이 크기는 아직 확실하지 않습니다. 일부 소식통은 6.1인치 디스플레이를, 다른 소식통은 6.3인치 디스플레이를 주장합니다. 아이폰

  • iOS 18: 새로운 AI 기능들에 대한 소개

    iOS 18은 아이폰과 아이패드의 운영체제로, 올해 6월에 WWDC에서 발표될 예정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다양한 AI 기능들이 포함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여기서는 iOS 18에 도입될 것으로 루머되고 있는 AI 기능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iri의 진화: 대화형 AI와 연동 iOS 18에서는 Siri가 대화형 AI와 연동되어 더욱 똑똑하고 자연스러운 응답을 할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대화형 AI란, 사용자의…

  • 3단 폴더블 스마트폰의 출시 예정

    삼성과 화웨이, 올해 삼방향 접이식 폰 출시 예정 저는 삼방향 접이식 폰이 2024년의 빙고 카드에 있을 줄 몰랐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소문에 따르면 올해 말까지 삼방향 접이식 스마트폰을 출시할 두 개의 스마트폰 제조사가 있다고 합니다. 물론, 그들은 지금까지 가장 야심찬 접이식 폰을 만들어온 두 회사입니다: 삼성과 화웨이. 이 두 회사는 첫 번째 접이식 스마트폰 전쟁에서 경쟁했습니다. 화웨이의 첫 번째 디자인은 첫 세대 갤럭시…

  • 갤럭시 S24 울트라, 충격적인 배터리 테스트에서 아이폰 15 프로 맥스와 비등

    갤럭시 S24 울트라의 강점: 갤럭시 AI 갤럭시 S24 울트라는 쿼드컴의 최신 스냅드래곤 8 제네레이션 3 칩을 탑재했습니다. 이 칩은 기기 내 AI 처리를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갤럭시 S24 울트라는 갤럭시 AI라고 부르는 생성 인공지능 기능들을 갖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화를 실시간 번역하거나, 일반 속도로 촬영한 비디오를 슬로우 모션으로 바꾸거나, 사진에서 원하지 않는 그림자를 제거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