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접속자 60
IT 노하우 뉴스 정보 공유 커뮤니티

IT 노하우 뉴스 정보 공유 커뮤니티

전체검색

iOS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 2/ 게시물 - 341 / 4 페이지 열람 중

'Computer' 게시판 내 결과
'Mobile' 게시판 내 결과
  • iOS 17.4 출시 일자와 새로운 기능에 대한 소

    iOS 17.4에 대해 알아보자 iOS 17.4는 iOS 17의 최신 업업데이트로, 유럽연합(EU)에서 새로운 법률인 Digital Markets Act에 따라 iOS를 다른 앱 스토어로 열어야 하는 것을 반영하고 있습니다1. 이 법률은 2024년 3월 6일부터 시시행될 예정이므로, iOS 17.4는 3월 초에 공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1. iOS 17.4는 iOS 17과 함함께 모든 iOS 17을 실행할 수 있는 기기들에게 제공될 것입니다1. …

  • iOS 18: 새로운 AI 기능들에 대한 소개

    iOS 18은 아이폰과 아이패드의 운영체제로, 올해 6월에 WWDC에서 발표될 예정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다양한 AI 기능들이 포함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여기서는 iOS 18에 도입될 것으로 루머되고 있는 AI 기능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iri의 진화: 대화형 AI와 연동 iOS 18에서는 Siri가 대화형 AI와 연동되어 더욱 똑똑하고 자연스러운 응답을 할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대화형 AI란, 사용자의…

  • 애플 iOS 18, 대규모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예정, 아이폰에 AI 기능 추가될 것으로 보인다

    새로운 AI 기술 공개 애플은 새로운 AI 기술을 공개했습니다. 이 기술은 Ajax GPT라고 불리며, 생성적 AI를 활용하는 대규모 언어 모델입니다. 이 모델은 애플의 다음 플래그십아이폰 에 탑재될 것으로 예상됩니다1. 아이폰 AI 기능 아이폰 AI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그 중 하나는 새로운 Ajax GPT 모델을 활용한 개선된 시리입니다. 새로운 시리는…

  • iOS 17.3: 새로운 기능과 개선 사항

    iOS 17.3 베타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두 가지 새로운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나는 도난 방지 기능이고, 다른 하나는 협업용 애플 뮤직 플레이리스트 기능입니다. 이 두 가지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도난 방지 기능 iOS 17.3에서는 도난 방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기능은 아이폰이 도난 당했을 때, 소유자가 원격으로 잠글 수 있도록 해줍니다. 도난 방지 기능을 활성화하면, 아이폰은 소유자의 애플 ID와 연결되어, 다른 사람이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또한, 아이폰은 소유자…

  • 애플, iOS 17.3 베타 2 무한 재부팅 문제로 철회

    iOS 17.3 베타 2의 문제점 애플은 iOS 17.3 베타 2를 테스트하는 개발자들에게 보낸 업데이트를 철회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무선으로 설치할 수 있었으며, iOS 17.3 베타 2(a)라고 표시되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웹킷 브라우저 엔진의 보안 취약점을 수정하기 위한 것이었으나, 오히려 아이폰과 아이패드의 성능을 저하시켰습니다1. iOS 17.3 베타 2(a)를 설치한 후, 잠금 …

  • 이크로소프트가 iOS와 안드로이드에서 엣지 브라우저의 이름을 바꿨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iOS와 안드로이드에서 엣지 브라우저의 이름을 바꾼 것에 대한 소식입니다. 엣지 브라우저는 이제 Microsoft Edge: Web Browser라고 불리며, 이는 구글 크롬과 같은 다른 브라우저와 구분하기 위한 것입니다. 엣지 브라우저는 원래 Microsoft Edge라는 이름으로 출시되었으나, 이는 윈도우 10의 기본 브라우저와 혼동될 수 있었습니다. 새로운 이름은 엣지 브라우저가 웹 브라우징에 초점을 맞춘 것…

  • iOS 18 코드에서 새로운 아이폰 모델 4개가 발견되었다

    애플은 2023년 9월에 아이폰 15 시리즈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에는 아이폰 15, 15 Plus, 15 Pro, 15 Pro Max (Ultra)의 4가지 모델이 나올 것으로 보인다. 이들 모델은 모두 OLED 디스플레이와 5G 지원을 갖추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애플은 이미 2024년에 출시할 아이폰 16 시리즈에 대한 준비를 하고 있다. 일부 소스들은 iOS 18 베타 버전의 코드에서 새로운 아이폰 모델 4개의 참조를 발견…

  • iOS 17.2의 주요 기능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iOS 17.2의 주요 기능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iOS 17.2는 2023년 가을에 출시될 예정이며, iOS 17에 비해 큰 변화는 없지만, 여러 가지 개선 사항이 있습니다. iOS 17.2에 추가된 기능들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연락처 포스터: iOS 17.2에서는 전화 앱의 디자인이 바뀌었습니다. 새로운 연락처 포스터 기능을 통해, 전화를 걸 때 상대방에게 보여줄 연락처 카드를 개인화…

  • iOS 17.2 베타 1: 새로운 기능과 변경 사항들

    iOS 17.2 베타 1이 출시되었고, 많은 새로운 기능과 변경 사항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저널 앱부터 애플 뮤직과 액션 버튼에 대한 새로운 기능들까지, iOS 17.2에 추가된 모든 것들을 살펴보겠습니다. iOS 17.2 베타 1은 21C5029g 빌드 번호를 가지고 있습니다. 등록된 개발자들은 설정 앱을 열고 "일반"을 선택한 다음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선택하여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iOS 17.2는 이번 주나 다음 주에 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