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접속자 51
IT 노하우 뉴스 정보 공유 커뮤니티

IT 노하우 뉴스 정보 공유 커뮤니티

전체검색

워드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 6/ 게시물 - 321 / 4 페이지 열람 중

'자유게시판' 게시판 내 결과
  • 10월 추천 넷플릭스 영화 5편

    넷플릭스에는 수천 개의 영화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엇을 볼지 결정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인기 있는 영화는 넷플릭스의 주간 상위 10개 목록 덕분에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차트는 구독자들이 넷플릭스에서 대부분의 사용자들이 무엇을 보고 있는지 알 수 있게 해줍니다. 상위 10개 목록은 빠른 결정을 돕고, 선택하는 시간을 줄이고, 보는 시간을 늘리게 해줍니다. 상위 10개 목록 외에도 인기는 없지만 좋은 영화들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는 넷플릭스에서 10월에 꼭 봐야 할 과소평가된 영화 5개를 골라봤습니다. 이 영화들은…

  • 2020년 제일 많이 사용한 패스워드가 123456 이라네요..

    인터넷을 보다 보니까 제일 많이 사용한 비밀번호에 대해서 나왔는데.. 1위가 123456 이랍니다.... 이런 정말 간단한 비밀번호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꾀 있나보네요.. 물론 큰 사이트들은 비밀번호 조건이 있어서 저렇게 사용 못하지만... 그래도 엄청 많네요.. 출처 : 인터넷 (NordPass) 새로 진입한 패스워드 중에는 picture1 이 있네요.. 음.. 혹시 이런 비밀번호 쓰시는분 있나요^^ a 요즘은 패스워드 너무 단순하게 하면 안되는거 아시죠 ^^ 모두 조심하면 좋겠네요.. ㅎㅎ

'생활속유용한TIP' 게시판 내 결과
'Computer' 게시판 내 결과
  • Windows 10의 새로운 클립보드: 복사 붙여넣기를 위한 모든 것

    Windows 클립보드는 항상 기본적이었습니다. 가장 최근에 복사한 항목만 저장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복사한 항목은 현재 PC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Windows 10 1809에서는 클립보드가 한 가지 이상의 항목을 저장할 수 있으며, 가장 최근에 복사한 항목이 아니더라도 클립보드에 저장된 모든 항목을 붙여넣을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Windows 10의 개선된 클립보드 기능을 사용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Windows 10 클립보드 기록 활성화하기 클립보드 기록은 기본적으로 활성화되어 있지 않습니다.…

  •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11에서 워드패드 제거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의 업데이트마다 새로운 기능과 기능성을 추가하고 버그를 수정합니다. 하지만 새로운 버전에서 몇몇 기능을 제거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윈도우 11에서 워드패드를 제거할 예정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워드패드는 30년 가까이 윈도우의 일부였던 기본 워드 프로세서입니다. 워드패드 폐기 예정 마이크로소프트는 공식 문서에 워드패드 폐기 예정에 대한 알림을 업데이트했습니다. 회사는 워드패드의 개발을 중단했으며, 새로운 기능이나 업데이트를 제공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향후 윈도우 업…

  • 크롬브라우저를 더 빠르고 부드럽게 사용하기 위한 방법들.

    크롬 브라우저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웹 브라우저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면서 불편하거나 느리게 느껴지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크롬 브라우저의 다양한 기능과 설정을 활용하여 브라우징 경험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크롬 브라우저를 더 부드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21가지 팁을 소개하겠습니다. 새 탭 페이지를 커스터마이즈하세요. 크롬 브라우저를 열면 보이는 새 탭 페이지는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나 최근 닫은 탭 등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이 새 탭 페이지를 자신의…

  • ‘Scary Fast’ 이벤트에서 공개된 M3 칩 라인업

    애플은 10월 ‘Scary Fast’ 이벤트에서 오랫동안 루머로만 돌던 M3 칩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이 강력한 새로운 프로세서는 새롭게 공개된 M3 맥북 프로에 탑재되었습니다. 애플이 지금까지 출시한 가장 강력한 노트북인 14인치와 16인치 M3 맥북 프로 모델은 11월 7일에 출시될 예정이며, 다양한 구성 옵션이 있습니다. M3 리프레시된 프로 모델의 시작 가격은 전자는 $,1999, 후자는 $2,499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예상했던 정확한 가격표이며, 각각의 M2 파워드 전임자와 동일한 금액으로 출시됩니다. 기본 $1,99…

  • 윈도우 오래된 파일을 자동으로 삭제 하는 방법

    윈도우에서 오래된 파일을 자동으로 삭제 하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오래된 파일들을 자동으로 삭제 하고 싶다면 적용해 보세요 ^^ 스마트 폴더를 설정합니다. 스마트 폴더는 실제 폴더가 아니라 저장된 검색입니다. 하지만 폴더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다운로드 폴더의 파일을 이동시키지 않고, 관심 있는 특정 부분집합을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 폴더를 만들려면, 다운로드된 파일이 있는 파인더 폴더를 엽니다. (시스템 기본값을 바꾸지 않았다면 다운로드 폴더일 것입니다.) 그리고 파일 > 새 스마…

  • 토르 브라우저와 크롬 브라우저 비교

    토르 브라우저와 크롬 브라우저는 어떤 차이가 있고, 어떤 것이 더 나은지 알아보겠습니다. 다음은 두 브라우저의 주요 특징을 비교한 표입니다. 항목 토르 브라우저 크롬 브라우저 지원 플랫폼 Windows, macOS, Linux, Android Windows, macOS, Linux, Android, iOS 보안 기능…